승용기사라고 쉬운게 아닙니다. 일단은 서울지리를 알아야 취업되기가 쉽습니다. 그리고 전부 차량이 고급차종이다보니 고급차종을 운전해 보았다면 유리할껄요. 만약 경험이 전무하다면 은행권 같은데 일단은 취업을 해보고 약간의 경험이 생기면 후딱 갈아 타시면 됩니다. 금융권은 120만원 정도 될겁니다. 물론 약간의 차이가 있겠지만 처음엔 4대보험 같은거 제하고 나면 100만원이 안될수도 있습니다. 장점은 출퇴근시간이 다른 자가용운전기사 보다는 비교적 정확하다는거 또 휴일 쉴 수 있다는 것이죠.
그리고 경력이 있는 승용기사 취업에 대해서 말씀드리면 일단 쉬운 일이 아니라는거 이야기 하고 싶고 출퇴근시간, 휴일.. 이런거 잊고 살아야 함을 꼭 기억 하시길 바랍니다. 물론 출퇴근,휴일 이런거 잘 챙겨주는 사람 만나면 좋겠지만 그 양반들 괜히 자가용기사 쓰는거 아닙니다.
한마디로 일 졸라게 많이 하는 사람들이죠.. 안그랬다면 어떻게 돈벌어서 개인운전기사를 쓸것이며 기업인 경우 자가용기사 쓸수 있는 높은자리까지 올라 갔을까요..
또 그양반들 골프장 열라 다니거든요 골프장 지리 잘 알면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대충 급여는 경력이 있을경우 월 200만원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보다 많은 곳도 있고 적은곳도 당연히 있죠.
연봉은 적은데 생기는돈이 많은곳도 있습니다.
뭐 생기는 돈이라고 해서 이상하게 생각하지 마시길 새벽까지 대기하게 해놓고 지들이 미안해서 돈주는겁니다.
그리고 취업 가능하냐고 물었죠? 취업 힘듭니다. 거의 대부분 채용대행회사를 통해서 하는 편입니다.
전화해보면 3만원 가지고 오라고 할겁니다.
취업하면 2%에서 4%까지 또 받죠.. 이런 말같지도 않은일들이 벌어지고 있는 직종이라는거 참고 하세요.
아주 중요한 이야기를 빼먹을뻔했네.. 채용대행회사는 되도록 이용 안하는게 좋구요. 만약 채용대행회사 이용해야 한다면 되도록 수수료 정확하게 알아보고 취업 하세요 차이가 많이 납니다. 어떤곳은 접수비 3만원 안받는 곳도 있던데 생각이 안나네요 아무튼 취업하실려면 고생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