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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JD파워, 미국 36개 메이커 대상 신차구매시 웹사이트 유용성 평가 결과 발표 - 기아미국법인 웹사이트(kia.com), JD파워 웹사이트 평가에서 4번이나 1위 차지
기아차 미국법인(KMA, Kia Motors America)의 웹사이트(www.kia.com)가 자동차 전문조사기관인 JD파워의 자동차 웹사이트 유용성 평가에서 4번째 1위를 차지했다.
6월 30일 (현지시간) 발표된 JD파워의 2008 자동차 메이커 웹사이트 평가(MWES, 2008 Manufacturer Web Site Evaluation Study)에 따르면 ‘기아차 미국법인(KMA) 웹사이트(www.kia.com)’는 1000점 만점에 872점을 획득하여 36개 메이커 중 1위를 차지했다.
기아차 미국법인 웹사이트는 세계 최대의 자동차 시장 중 하나인 미국시장에서 경쟁 메이커들을 제치고 최고점을 획득했으며, 기아차 웹사이트는 2003년, 2005년, 2007년에 이어 4번째로 1위를 차지했다.
기아차 미국법인 팀 체이니(Tim Chaney) 마케팅담당 이사는 “웹사이트는 마케팅 전략상 매우 중요하다.”며 “웹사이트를 통해 기아차에 관심 있는 미국 고객들에게 보다 신속하고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여 미국시장에서 기아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JD파워의 조사는 24개월 이내에 신차를 구매할 의사가 있는 11,400여명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미국시장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36개의 자동차 메이커 웹사이트를 평가했으며, 사용 편의성, 처리속도, 제공정보의 유용성. 디자인 등 웹사이트 전반에 대한 종합적으로 평가한 것이다. (끝)
펌, 기아자동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