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차량만 소지한 상태애서 기업에 들어갈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 영업용(개별)의 경우 가능 합니다만 현 님은 개별 조건이 안되시는것 같습니다.
또한 화주는 일반적으로 유사시 책임의 소재와 한계 때문에 개인과 계약을 하지 않습니다. 이는 그만큼 문이 좁다고 할
수 있지요.
또하나 중요한건 만일 감차가 있을경우 우선 감차 대상이 됩니다.
이는 운수법인보다는 개인이 상대하기 편하기(?) 때문입니다.
2.일자리까지 같이 사야 한다면 .. 어떤 직종이 높은 보수를 받나요
=> 직종보다는 일의 강도,즉 근무시간,운행거리,물동량,차량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주간보다는 야간이,단거리 보다는 장거리,1배송 보다는 2 배송,내장탑 보다는 냉탑이,소량보다는 대량이 보수가 많다는
예기죠.
3.3천 정도 투자해서 자리를 구했을시 .. 월 수입은 어느정도가 적당한가요 ..
=> 투자금은 차량을 구입할시의 선택의 폭이 넓어질 뿐 입니다.
2.5 톤의 일반적 수입은 230 - 250 선 입니다.
4. 지입을 하시다가 실패하는 이유는 어떤부분들이 있는지 궁굼합니다
=> 가장 큰이유는 보수만을 우선하는 것 입니다.
지입일은 적성,체력,보수,차량 등이 종합적으로 작용합니다.
대체로 젊은 분들이 힘들더라도 돈을 모아야한다 며 보수에 치중하는 편입니다.
일예로 2 배송차량의 경우 1차 22:00 - 04:00 2차 10:00 - 16:00 이면 거의 죽음입니다.
다음은 차량이죠
차량이 속썩이면 그달 수입의 대부분은 차량 수리비로 들어갑니다.
다음은 조급증 입니다.
일의 숙련기간을 참지 못하고 그만두는 경우죠.이는 대부분 택배쪽이 많습니다.
이런분들 대부분 하시는 말은 힘들고 돈않된다 입니다.
이외에도 사고나 여러가지가 있지만 여기까지만...
5. 승용차가 아닌 이런 영업용 트럭들은.. 수명이 보통 어느정도 인가요 ..
=> 차량은 연식이 적을수록 차량가가 높아지고요 이는 초기 자본력이 좌우 합니다.
법적인 차령 제한은 화물차의 경우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2.5톤의 경우 현제 99년 이상도 많이 운행되고 있습니다.
운행거리에 따라서 볼링 한 차량 정도는 구분하시고요 가능하면 3년 이내의 차량 이
좋습니다.
6.지입차를 계약할때 .. 예를들어 세븐일레븐 편의점 물건 배송하는 일이면. .
그 차를 제가 인수하면 .. 제가 편의점에 들어가는건지 ..
아니면 그냥 운수 회사에 들어가는건지 .. 궁굼합니다 .
=> 님이 인수하신 차량은 자동차 등록원부상 차주는 운수법인 입니다.
즉,영업용 넘버는 운수법인꺼고 이는 개인에게 양도 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님은 위수탁 관리계약서 를 통하여 차량에 대한 님의 소유권을 증명 할수 있습니다.
또한 등록원부상 현물출자자로 등재 하여 만일의 경우 타 채권에 우선하여 권리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집의 전세와 같다고 보심 됩니다)
님은 운수회사 소속으로 편의점에 납품하는 개인사업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