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침범 사고
-녹색의 등화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것
-황색의 등호
-편도4차로의 고속도로에서 1.5톤 초과 화물차의 주행차로
-최고속도의 50/100 을 줄인속도로 운행해야 하는것이 아닌것?
-주취운전금지 규정에 위반하여 운전하다가 3회 이상 교통사고를 낸 경우 응시제한
-운전면허 행정처분기준의 감경(생계를 유지할 중요한 수단이 될경우)
-고속도로, 자동차전용도로 갓길통행 벌점
-황색주의신호의 주기(시간)
-화물자동차운수사업법의 목적
-화물자동차의 종류중 중형 특수자동차의 기준
-화물운송자격증의 취소사유
-화물운송자격증명 차량내 게시 위치
-운송사업자의 준수사항
-운수종사자 준수사항
-자동차등록번호판의 봉인
-자동차 검사의 종류가 아닌것
-연소할 때에 생기는 유리(遊離) 탄소가 주가 되는 미세한 입자상물질
-정밀검사를 시행하지 아니하는 지역에서 정밀검사를 시행하는 지역으로 자동차의
사용본거지를 변경등록하는 자동차중 정밀검사대상자동차에 속하면서 정기검사기간이
경과된 자동차의 소유자는 몇일 이내에 검사를 받아야 하는가?
-도로요인
-인지,판단,조작에 관한 문제
-면허 종별에 따른 시각기준
-색채식별(적색,녹색,황색)
-고령자와 젊은층의 운전자 비교
-고령자 교통안전 대책
-어린이의 교통행동 특성
-풋 브레이크에 대한 설명
-앞바퀴 정렬과 관계없는것(토우인,갬버,캐스터)
-스탠딩웨이브현상
-주행전 차체에 이상한 진동이 느껴질때 고장 부분
-엔진 안에서 엔진 오일이 실린더 위로 올라와 연소되는 경우 배출가스 색?
-커브길 안전운전
-고속도로의 안전운행(차로변경)
-야간 안전운전요령
-여름철 안전운행에 대한 설명
-차량에 고정된 탱크의 운전자가 이입작업시의 운전자 위치
-올바른 인사방법
-언어예절
-직업의 경제적 의미
-화물인계시 주의사항
-고객 상담시 대처요령
-물류의 기능
-3자물류
-4자물류
-공급망관리에있어서 "재창조"
-적재율
-철도와 선박과 비교한 트럭수송의 장점
-운송장의 기능
-스티커형 운송장
-부패면책
-방청포장(녹의 발생 방지)
-창고내 및 입출고 작업요령
-차량내 적재방법
-밴드걸기 방식(팔레트 붕괴 방지)
-픽업(화물실의 지붕이 없고, 옆판이 운전대와 일체로 되어 있는 소형트럭)
-폴 트레일러(파이프나 H 형강 등 장척물 수송 목적)
-운송물의 인도일(일반지역 2일)
-사업자의 손해배상책임 소멸기한